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위너, 오늘(9일) 'Remember' 발매 전 인터뷰 공개...강승윤 "위너, 내 청춘의 전부"

기사승인 2020.04.09  17:16:03

공유
ad50

위너의 성장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9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 발매를 앞두고 위너는 2014년 데뷔 당시 진행했던 인터뷰와 같은 질문을 받았다.

201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을 통해 데뷔 영광을 거머쥔 뒤, 6년의 세월이 흐른 현재 멤버들에게 위너의 의미는 더욱 남다를 것이다. '나에게 위너란?'이라는 질문에 당시 "새 신발"이라고 답했던 송민호는 이제 "둥지"라고 표현했다. 그는 "같이 태어난 친구들과 먹이를 먹고 함께 자라면서 날개짓을 배웠다"고 함께한 멤버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리더 강승윤은 "내 청춘의 전부"라고 말했고, 이승훈은 "내 20대 파이 중 가장 큰 조각"이라고 설명했다. 김진우는 "이제 없어선 안 될 존재"라며 미소지었다.

또한 멤버들은 이번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강승윤은 "여백의 미"라고 빗대면서 "돌아왔을 때 우리가 채워나갈 수 있는 것에 대한 여백을 비워두는 앨범"이라 말했다. 송민호는 "(우리 마음 속에서) 정말 명반이다"고 이번 앨범에 담긴 의미를 되새겼다.

인터뷰 말미 위너 멤버들은 고마운 사람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가장 먼저 팬들을 떠올렸다. 김진우는 "우리를 많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이 그 이상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바랐고, 이승훈도 "이번 앨범도 팬분들을 생각하며 준비했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위너의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는 송민호가 작사·작곡한 'Remember'가 타이틀 곡이다.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