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순한맛 '펠리칸 베이커리'vs강한맛 '나는 5년전...', 오늘(9일) 안방1열 노크

기사승인 2020.04.09  15:48:44

공유
ad50

상반된 매력의 두 영화가 함께 VOD서비스를 시작, 방구석1열을 책임진다.

오늘(9일) 영화 '펠리칸 베이커리'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펠리칸 베이커리'는 1942년 개점 이래, 78년간 식빵과 롤빵 단 두 종류로 사람들의 일상을 사로잡은 빵집 펠리칸을 이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지난 2일 개봉 후 맛있는 빵을 위해 매일 노력하는 사람들에 대한 존경, 빵이 만들어지는 식욕증진 장면 등으로 호평받았다.

제목부터 자극적 스릴러의 향기를 풍기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도 오늘(9일) IPTV 및 케이블 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베스트셀러 '스트레인지 벗 트루'를 원작으로 한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5년 전 죽은 남자친구의 아이를 임신한 소녀가 남자친구의 집을 찾아오면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을 담은 스릴러다. 

또한 '라라랜드' 제작자와 '쥬라기 월드' 닉 로빈슨,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마가렛 퀼리, '알라딘' 매나 마수드 등 캐스팅으로 주목받았다. 

과연 미스터리한 제목이 전하는 이야기는 무엇일지, 오늘(9일) 안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각 영화 포스터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