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임영웅, 최애커피 바리스타룰스 모델...성덕인증

기사승인 2020.04.09  11:17:00

공유
ad50

매일유업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RTD 컵커피 ‘바리스타룰스‘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출처=임영웅 SNS

이번 모델 기용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와 더불어 임영웅의 개인 팬클럽 회원들이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평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통해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를 애용한다고 밝혔다.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매일유업 측에 요청한 것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커피’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모델 발탁을 위해 자발적인 구매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상의 자리에 오른 임영웅씨의 모습이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바리스타룰스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임영웅씨와 함께 바리스타룰스도 다양한 고객층에 두루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모델 발탁에 대해 “평소 비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해왔던 최애커피 바리스타룰스의 공식 모델이 되어 영광이다. 팬들의 관심과 사랑 덕에 모델로 선정됐다 생각하고,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온라인 위촉식 이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서 TV CF 촬영, 온라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임영웅이 모델로 나오는 바리스타 광고는 오는 6월 TV와 SNS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철저하게 원칙을 지켜 만드는 커피로, 상위 1% 원두만을 사용하며 원두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고수함으로써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250ml 5종과 325ml 5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