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코리아가 뮤럴 캔버스 홈 갤러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 독려와 응원을 위해 진행된다. 

뮤럴 캔버스 속 3만여점이 넘는 작품을 감상하며 집 안에서 ‘월드 갤러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최근 폐쇄된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을 비롯해 네덜란드 반 고흐 미술관, 이탈리아 우피치 미술관 등 세계 유명 미술관과 박물관의 작품을 원화처럼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넷기어는 홈 갤러리 이벤트 기간 동안 뮤럴 캔버스 27인치 컬러 프레임 제품을 1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 화이트, 라이트우드, 다크우드의 4가지 프레임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1년의 뮤럴 멤버십 라이선스를 포함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9만원 상당의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 1년 혜택 혹은 7만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키트 중 한 가지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매고객들은 뮤럴 스마트폰 앱과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제별 추천 명화 리스트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넷기어는 자체 뮤럴 큐레이션 팀을 운영,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작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가지 컬러를 주제로 하는 테마부터 박물관, 인테리어 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의 작품 추천 리스트가 있다.

사진=넷기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