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봄철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피부는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쉽다. 더군다나 요즘 코로나 19 여파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피부는 습해지고 자극이 되기 십상이다. 이에 집에서 셀프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나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화장품 브랜드들이 전문 숍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얼굴부터 헤어까지 ‘스마트한’ 마스크 신상 3종을 소개한다.

사진=쏘내추럴 제공

쏘내추럴은 아침마다 퉁퉁 붓는 얼굴을 위한 수분진정 압박 호박마스크 ‘텐션 업 펌킨 마스크’를 출시했다. 강한 압박력과 쿨링감으로 매일 아침 붓고 민감해진 얼굴을 시원하게 감싸줘 강력한 압박효과로 얼굴를 꽉 조여주는 마스크팩 제품이다.

서산 황토농장에서 재배한 호박에 착즙 공법과 저온초음파추출법을 사용해 열에 의한 유용 성분 파괴 없이 그대로 담아낸 호박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에센스가 흘러내리거나 손에 묻어나는 일반 마스크와 달리 양 방향으로 늘어나는 고탄력 2-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아 얼굴 모양에 맞게 잘 늘어나며 뛰어난 밀착력과 압박감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간편하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의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이 극도로 손상된 긴급 상황에서 도움을 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한 부드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의 크림타입 제형으로,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건강하게 빛나는 생기 넘치는 모발로 유지해 준다.

차단성 필름 기술이 적용된 실크 모양의 캡슐에 담겨 신선하게 사용 가능하며 별도로 씻어내지 않고 모발에 발라주기만 하면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4ml 용량의 작은 캡슐에 담겨 가지고 다니기에도 가볍고 편리하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제공

브이티(VT) 코스메틱은 ‘시카 슬리핑 마스크’ 3종과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성분을 함유한 ‘시카 마일드 선크림’을 선보였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톤업·영양·수분의 기능별로 세분화된 것이 특징이다. 잠자기 전 크림처럼 바를 수 있는 수면팩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팩이다. 씻어내거나 떼어낼 필요 없이 얼굴 전체에 바른 후 다음날 아침 가볍게 세안하면 된다. 특히 위생적인 1포로 포장돼 휴대성이 용이하다.

‘시카 마일드 선크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무기자차)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빠른 자외선 차단이 특징이다. 촉촉한 발림성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해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제품 단품은 30%, 다양한 인기 제품과 함께 구성된 세트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시카 슬리핑 마스크’와 ‘시카 마스크팩’은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