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가진 이들이 늘고 있다. 다가오는 봄에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아이소이가 ‘잡티세럼’과 ‘새벽장미 마스크’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기획(40ml)’은 기존 대비 2배 용량으로, 이번에는 특별 사은품으로 새벽장미마스크(20g)가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기획(50ml)’에는 마스크팩 및 크림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급 마스크팩 브러쉬가 포함됐다.

이외 4월 한 달간 운영되는 올리브영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한정세트 2종을 포함해 피부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3000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돼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주요 성분이다.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새벽장미마스크’는 불가리안 로즈워터 70%와 진짜 꽃잎을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잡티세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