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은지원, ‘하와이 영상집’ 31일 예약판매...직접 만든 우쿨렐레 증정

기사승인 2020.03.31  14:23:00

공유
ad50

은지원의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영상집 ‘EUN JIWON IN HAWAII –MONOLOGUE- PART.3’ 예약 판매가 오늘(31일) 오후 2시부터 YG셀렉트에서 시작됐다.

오는 4월 20일 발매될 영상집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진짜 여행'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2018년과 2019년 각각 발매된 시드니·파리 영상집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은지원은 지난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솔로 정규앨범 'G1' 활동부터 단독 콘서트까지 열일 행보를 벌였다.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8월 하와이 호놀룰루로 떠났다. 그곳에서 전통악기인 우쿨렐레를 직접 만들고 연주하는 체험을 했다. 이어 하와이에서 생활하던 시절 즐겨 먹던 주먹밥을 요리하고, 어린 시절 자신이 살던 장소를 방문해 옛 추억을 회상했다.

은지원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이 더해진 영상집은 총 150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과 팬클럽 ‘원카인’을 위한 우쿨렐레 배지 등으로 구성됐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주문된 수량만 제작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은지원이 직접 만든 우쿨렐레가 증정된다. 더불어 300명에게 은지원 굿즈가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YG셀렉트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