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피부건강을 위협하는 유해 요소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피부를 자극하고 손상시키는 요소도 많아져 피부건강 케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가 주력 제품의 핵심 유효성분 함량을 강화해 병의원 전용 ‘Ph.D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사진=닥터 디퍼런트 제공

‘비타A 크림 Ph.D’는 비타A 크림의 핵심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 함량을 0.12%까지 늘려 피부결,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비타민A 레티날은 화장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A 계열 성분 중 주름 및 탄력 개선에 가장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그동안 사용이 힘들었던 성분으로, 닥터디퍼런트에서는 이를 니오좀 기술로 안정화하는데 성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마데카R 시카 메탈 크림 Ph.D’는 병풀(호랑이풀)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 중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고품질의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한 유효성분 함량을 기존 제품의 2배로 강화해 손상된 피부의 집중 진정 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다. 여기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더마메탈 성분인 구리(Cu)와 아연(Zn)까지 함유해 시카케어 효과를 배가한다.

신제품 2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보다 전문적으로 케어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