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제조 전문기업 바이타믹스가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렌딩 액세서리 키트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번에 출시된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는 ▲225ml 보울 용기(뚜껑 포함) ▲600ml 컵 용기(뚜껑 포함) ▲용기용 칼날 베이스로 구성됐다. 해외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컵과 보울 용기의 구성으로, 높은 활용성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례적인 구성의 키트를 선보였다. 목적 및 식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고, 호환되는 제품은 A3500i, A2500i, V1200i 등이다.

600ml 사이즈 컵 용기는 스무디, 주스, 샐러드 드레싱 등에 사용이 용이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컵 용기를 칼날 베이스와 결합해 바이타믹스 컨테이너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흐름 방지 뚜껑이 적용돼 내용물이 흐를 염려가 없으며 블렌딩한 내용물을 다른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들고 외출할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이중벽 구조로 설계돼 보온 및 보냉에도 효과적이다.

225ml 사이즈 보울 용기는 식재료 준비, 다지기 등의 활용에 적합한 제품으로, 이유식과 같이 소량의 블렌딩이 필요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바이타믹스 블렌딩 컵과 보울 제품 모두 친환경 소재인 BPA프리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용 칼날 베이스에는 경화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한 레이저-컷 칼날이 부착돼 있다. 레이저-컷 칼날은 재료를 날카롭게 자르는 대신 미세하게 으깨어 딱딱한 얼음,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들을 완벽하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텍스처를 만들어 준다.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에도 컨테이너와 동일한 시스템 브레이킹 기술이 탑재됐다. 컨테이너 뚜껑이 열릴 경우 2초내에 칼날이 완전히 멈춰 위험을 방지한다. 또 컨테이너에는 뚜껑이 완전히 닫혀있지 않을 경우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도록 인터록 기술이 적용돼 있다.

사진=바이타믹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