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전국의 개학이 미뤄졌다. 얼마 남지 않은 개학식. 신학기 새로운 반에서 새 친구들도 만나게 된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아이들의 옷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이런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해 활동성 있고 편안한 데일리룩을 추천한다.

◆ NBA키즈 '레트로 라인'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와 배색으로 뉴트로 감성을 가득 머금은 봄 신상품을 선보였다.

영유아부터 아동까지 착용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의 '레트로 블러킹 패딩점퍼'와 '레트로 블러킹 팬츠'는 오버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NBA만의 힙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살린 컬러블럭형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세트로 입기 좋은 두 제품은 NBA 인기 팀 가운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LA레이커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퍼플 색상에 네온 컬러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기능성 코팅으로 생활 방수 및 방풍 효과까지 탁월해 일교차가 큰 봄날씨 외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기에도 제격이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톤온톤 배색후디'와 '에센셜 맨투맨'은 NBA키즈가 새롭게 제안하는 트렌디한 뉴트로 컬러가 특징이다. 봄에 입기 좋은 따뜻하고 톡톡 튀는 색상으로 NBA만의 스포티한 스트릿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추럴 컬러·동물 그래픽 활용 키즈 스타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키즈라인 콘셉트는 'Nature is my BEST FRIEND' 와 'OCEAN LIFE' 두 가지로, '네이처 이즈 베스트 프렌드'는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신비로움을 내추럴 컬러와 그래픽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보다 친숙하게 자연과 탐험의 메시지를 접하도록 기획했다. '오션 라이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닷 속 동물을 티셔츠, 팬츠 등 시즌 아이템에 위트 있게 담아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도록 했다.

이번 화보는 아이들의 가장 친숙하고 편한 친구인 동물과 자연을 탐험하는 어린 모험가들의 모습을 통해 내추럴 컬러, 동물 그래픽을 활용한 키즈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지구 속 많은 생명과 교감하며 신비로운 자연을 뛰어노는 아이들을 위해 활동성과 기능성, 유니크한 디테일을 강조한 키즈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그중 대표 아이템인 '키즈 월리스 바람막이 점퍼'는 브랜드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의 미니미 버전으로 패밀리 룩 연출이 가능하다. 소매 라인에 탈부착 가능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다. 소매 단에 스냅 단추를 적용해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밑 단에 스트링 스토퍼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한 화보 속 '키즈 고래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대표 그래픽인 고래 그래픽을 적용한 키즈용 맨투맨으로 소매 단에 컬러 배색을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폴리/코튼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플레이키즈프로,조던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

플레이키즈프로가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조던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 클래식 라인은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 두 개의 시그니처 로고가 결합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제품들로 화려한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윈드러너, 후드, 풀오버, 롱슬리브, 조거팬츠, 후드상하세트 등 봄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울 뿐 아니라 제품을 서로 믹스매치하여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점프맨 클래식 그래픽티셔츠'는 다양한 컬러 배합을 활용한 클래식 로고를 티셔츠 전면부에 배치해 멋스러움을 살렸으며, 팔 부분에는 레터링 프린팅이 들어가 유니크한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다.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두가지 이상의 컬러 배색을 통해 캐주얼 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점프맨 클래식 풀집후디'와 '점프맨 클래식 풀오버 후드'를 제안한다. 컬러 배색이 된 부분은 흰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주어 눈길을 끌며, 팔과 허리 밑단에는 시보리 처리를 통해 활동성도 높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