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OT7 잭슨, '로레알 맨 엑스퍼트' 글로벌 뮤즈로 활약한다

기사승인 2020.02.23  10:07:36

공유
ad50

GOT7(갓세븐) 잭슨이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로레알 파리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로레알 맨 엑스퍼트'의 글로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잭슨의 끝없는 노력과 도전 정신 그리고 막대한 글로벌 영향력은 로레알 맨 엑스퍼트의 이미지에 부합한다. 잭슨을 통해 많은 남성들이 용감한 도전의 가치를 추구하길 바란다"라며 큰 기대를 드러냈다.

잭슨을 향한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관심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아시아권 남성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아디다스의 새 캠페인 필름 'Change Is a Team Sport'에 출연, 해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화제를 모았다.

아르마니 향수, 펜디, 까르띠에를 상징하는 팔찌 ‘저스트 앵 끌루’ 등과도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다. 음악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2017년 첫 솔로곡 'Papillon'(파피용)을 공개하고 아시아 가수 최초로 영국 힙합사이트 ‘월드스타 힙합’의 메인을 장식했다. 이어 2018년 미국 폭스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시상식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솔로 앨범 'Mirrors'(미러스)는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 32위를 비롯해 총 10개 차트에 진입했다.

사진=팀 왕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