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황광희 "'끼리끼리' 첫방 후 김태호PD에 응원 문자 받았다" 폭로

기사승인 2020.02.23  08:20:22

공유
ad50

황광희가 ‘끼리끼리’ 첫 방송 후 받은 김태호 PD의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유재석과 김태호 PD를 향한 일편단심 마음으로 ‘흥끼리’들을 발칵 뒤집었다.

오늘(2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유재석, 김태호 PD를 향한 황광희의 마음이 공개된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흥끼리’, ‘늘끼리’가 각자의 성향대로 하루를 보내는 ‘끼리의 하루’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흥끼리’ 5인이 첫 방송 후 주변 지인들의 반응을 털어놨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먼저 인교진은 아내 소이현이 더 열심히 하라고 채찍질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황광희는 김태호 PD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끼리끼리’ 첫 방송을 본 김태호 PD가 황광희에게 응원의 문자를 보낸 것. 이에 인교진은 ‘끼리끼리’와 김태호 PD 중에 어느 쪽을 선택할 거냐고 물었고, 황광희는 “미련 없이 가지~”라며 김태호 PD에게 당장이라도 갈 준비가 됐다고 답했다. 이를 듣고 배신감에 몸서리치며 식사를 멈춘 이용진, 하승진, 정혁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인교진은 “형은 ‘끼리끼리’ 때문에 작품도 안 하고 있어”라고 답했고, 하승진 역시 “‘끼리끼리’ 하려고 (농구) 은퇴한 거야”라며 황광희를 놀렸다. 궁지에 몰린 황광희는 급기야 충격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끼리끼리’는 오늘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MBC‘끼리끼리’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