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로트가수 데뷔 이이경, 신곡 '칼퇴근' 무대+뮤비서 유쾌함 '뿜뿜'

기사승인 2020.02.21  17:18:46

공유
ad50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배우 이이경의 신곡 ‘칼퇴근’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지난 20일 음원 발표와 함께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 이이경이 신곡 ‘칼퇴근’으로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칼퇴근’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지훈의 '손가락 하트', 공소원의 ‘감사합니다 땡큐’ 등 최근 인기몰이 중인 작품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Playsound의 작곡가 구희상의 곡이다. 노래 제목처럼 직장인들의 퇴근 본능을 재치있게 풀어낸 가사가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이경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화려한 데뷔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첫 생방송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역동적인 안무와 함께 라이브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유쾌함을 안겼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이이경의 끼와 유쾌함으로 중독성을 더한다. 영상 속 이이경은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표현하며 웃음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출연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 멤버들과 영화 '히트맨'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허성태와의 코믹 케미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처럼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자 마자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다시 한번 발산하고 있는 이이경이 또 어떤 행보를 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