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철파엠’ 이다지 “박보검, 최애 연예인…눈에서 멀어지니 마음서 멀어져”

기사승인 2020.02.20  08:01:36

공유
ad50

김영철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스타강사 이다지가 출연했다.

20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스타강사 이다지가 출연해 영화 ‘글래디에이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이다지 인스타그램

한국사, 세계사 스타강사 이다지는 매주 목요일 ‘철파엠’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한 청취자는 이다지의 출연에 “역사덕후말고 다른거 좋아한 적 없나, 최애 연예인이 누구냐”라는 질문을 보내왔다.

이다지는 “최애 연애인이 박보검이었는데 요즘에는 눈에서 멀어지니 마음에서 멀어지더라”라고 설명했다. 김영철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이태원클라쓰’ 박서준에 대해 물었다.

이에 이다지는 “웹툰은 봤는데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라고 털어놨다. 지난 방송에서 H.O.T. 이후 ‘아이돌 업데이트’가 없었다고 밝힌 이다지는 “학생들이랑 대화하려고 굉장히 유명한 방탄소년단 이름을 외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제가 B1A4를 A4B4라고 했다가 엄청 망신을 당했다”라며 “제가 근무했던 학교에 B1A4가 광고촬영을 온 적이 있어서 아는 척을 했다가 망신을 당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세계사 특집 3탄으로 러셀 크로우,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영화 ’글래디에이터’와 스파르타쿠스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