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이성민이 손종학을 향해 총구를 겨누며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사진=tvN '머니게임' 제공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이 19일 사냥총을 손에 든 허재 역 이성민의 쇼킹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성민은 야심한 밤 배진수 역 손종학과 단둘이 조우한 모습이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이성민의 손에 들린 사냥총이다. 이성민은 손종학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데 이성민의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살기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곧이어 이성민은 손종학을 바닥에 주저 앉힌 채 그의 코앞에 총부리를 들이밀고 있다.

사진=tvN '머니게임' 제공

금방이라도 방아쇠를 당겨버릴 듯 격앙된 이성민의 모습이 그야말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동시에 이성민이 이토록 격분한 이유가 무엇인지, 또한 앞서 채이헌 역의 고수의 부친인 채병학 역의 정동환을 우발적으로 살해한 바 있는 그가 또 한번의 살인을 저지르게 될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성민, 고수, 심은경, 한상민, 조재룡이 바하마 유태오를 잡기 위해 TF팀을 만들고 먹튀를 막을 회심의 카드인 ‘한국형 토빈세’의 도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법안이 국회에 발목이 잡히면서 한국 경제가 최대 위기에 봉착, 숨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냈다. 더욱이 심은경이 TF팀 내부에 유태오의 끄나풀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기 시작해 향후 전개에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tvN ‘머니게임’은 1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