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홍상수X김민희 '도망친 여자', 베를린영화제 상영 일정 & 해외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20.02.18  11:34:00

공유
ad50

홍상수 감독의 신작 ‘도망친 여자’가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일정 및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도망친 여자' 포스터

홍상수 감독의 24번째 장편 영화 ‘도망친 여자’는 결혼 후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었던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두 번의 약속된 만남,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과거 세 명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감희(김민희)를 따라가는 영화다.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열리는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홍상수 감독의 ‘도망친 여자’가 초청됐다. 25일(현지시각) 오전 9시 영화제 메인 상영관인 베를리날레 팔라스트에서 프레스 상영회로 첫 공개된 뒤, 같은 날 오후 4시 월드 프리미어가 상영된다.

이어서 26일, 27일, 28일까지 공식 상영될 예정이다. ‘도망친 여자’는 베를린국제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뒤 올봄 국내 극장가에 개봉한다. 이번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는 우산을 쓴 채 어딘가를 향해 거닐고 있는 감희의 뒷모습을 담아냈다.

차분히 가라앉은 하늘 아래로 북촌의 거리가 한적한 정취를 풍기며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그 속을 유유히 걸어가는 감희의 발걸음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영화 속에서 그녀가 마주할 세 곳의 장소, 세 친구와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와 7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김민희 외에 서영화, 송선미, 김새벽, 권해효 등이 출연하는 ‘도망친 여자’는 올 봄 개봉 에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