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크러쉬 ‘사랑불’ OST, 中 최대 음원사이트 K팝 주간차트 정상

기사승인 2020.02.15  17:27:31

공유
ad50

크러쉬가 4년 만에 선보인 OST로 국내를 넘어 중국 대륙까지 흔들었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크러쉬가 부른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0 ‘둘만의 세상으로 가(Let Us Go)’가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한국가요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크러쉬가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이후 4년 만에 참여한 OST다. 발매와 동시에 단숨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며 ‘믿듣크’의 위엄을 드러낸 데 이어 국내를 넘어 중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에 현빈 손예진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크러쉬는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주인공의 진실한 마음을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앞서 크러쉬는 자신의 SNS를 통해 "1위 감사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까지 많이 사랑해주시고 '둘만의 세상으로 가' 많이 사랑해주세요 #묻고더블로가 #흘러가듯가 #둘만의세상으로가"라는 글과 함께 라이브 영상을 깜짝 게재하며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Feat. 펀치)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뷰티풀’에 ‘둘만의 세상으로 가’까지 OST 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