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가 최종메뉴 꼬꼬밥을 선보인다.

사진=KBS2 '편스토랑'

2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국산 닭’을 주제로 한 편세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의 최종메뉴가 공개된다.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경규는 평소 ‘닭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수년 전 공전의 히트를 친 ‘꼬꼬면’의 개발자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이번 ‘국산 닭’ 주제가 공개됐을 때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은 ‘닭버지’ 이경규의 메뉴에 특히 큰 관심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이경규가 내놓은 최종메뉴는 ‘꼬꼬밥’이다. ‘꼬꼬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닭고기를 밥 위에 얹어 먹는 덮밥으로, 이경규는 2가지 맛을 준비했다. 여기에 이경규는 본인이 직접 만든, 지금까지 꽁꽁 숨겨왔던 이경규 표 특제 소스를 더해 ‘맛의 한 방’을 완성했다고 한다.

사진=KBS2 '편스토랑'

이경규는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 평범한 것을 비범하게 만들면 된다”며 종이가방에서 본인이 직접 디자인해서 만들어 온 ‘꼬꼬밥’ 용기까지 꺼냈다.

이렇게 ‘닭버지’ 이경규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꼬꼬밥을 맛본 메뉴평가단은 극찬을 쏟아냈다고 한다. 이원일 셰프는 “여러분 긴장하십시오. 그가 돌아왔습니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승철은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 우승해 본 사람이 역시 잘 아는 것 같다”며 감탄했다. 

‘국산 닭’을 주제로 한 5대 출시메뉴가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14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