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이 많다. 맛있는 저녁과 로맨틱한 술한잔에 이어 기억에 남을 밤을 함께 보내면 더없이 훌륭한 밸런타인데이가 될 것이다. 건강한 성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업계들도 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준비를 마쳤다. 

인티메이트 코스메틱 브랜드 세이브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건강한 사랑을 위한 선물 세트 제품을 30% 할인한다. 대표 상품 ‘세이브 프리미엄 콘돔'은 발암물질인 니트로사민과 파라벤, 마취성분인 벤조카인, 살정제인 노녹시놀-9 등 유해 물질과 인공 색소 등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을 배제한 식물성 천연 라텍스 콘돔이다. 연인, 혹은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부담스럽다는 인식이 강한 콘돔을 초콜릿, 캔디, 꽃 등과 함께 구성해 선물의 부담을 줄였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다. 세이브는 이번 이벤트에서 트리플래닛, 블루미, 파파버블 코리아, 아티초코, 쿨이너프스튜디오 등 5개 브랜드사와 협업해 구성한 특별한 세트 제품도 할인하여 판매한다. 세이브는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무료 당일 퀵배송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픽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무료 선물 포장 이벤트도 함께 제공하며 고객들의 선물 포장 부담을 줄이고 있다.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는 오늘(14일)부터 23일까지 10일동안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에서 어덜트 토이 브랜드 단독으로는 처음으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다. 텐가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텐가그룹이 국내에 런칭한 모든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텐가의 탄생 스토리부터, 텐가와 텐가의 대표제품, 여성 셀프 플레져 브랜드 '이로하', 델리케이트존 세정제(여성청결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텐가 헬스케어’, 국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들까지 전용 공간이 마련돼 방문객들은 텐가의 히스토리를 한번에 이해할 수 있다. 또 텐가 팝업스토어에는 텐가의 제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은 일부 제품을 만져보고 작동원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텐가는 팝업스토어에 인기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샵도 준비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한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텐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한 방문객에게는 최대 1만원 쿠폰과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참가 금액 이상의 제품을 증정하고, 1%의 당첨 인원에게는 약 20만원 상당의 제품 ‘플립 제로 EV’를 제공한다. 이외 텐가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주말 오후 6시마다 추첨을 통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약 60만원 가치의 텐가 제품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시 팝업스토어에 부재할 경우에는 재추첨을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