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020년 소비 키워드 ‘편리미엄’.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편리함 자체가 곧 프리미엄이라는 의미다.

소비에 있어 편리성이 중요한 요소가 된 만큼 시간과 노력은 최소화하면서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두피 집중 케어

사진=교원더오름 제공

교원더오름, 웰모플러스 ‘안티 헤어로스 인텐시브 앰플’은 피부의 시작점인 두피도 피부처럼 케어한다는 컨셉에 따라 셀프 홈 케어 탈모관리 솔루션을 제안한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 집중 케어 기능성 제품으로 모근 강화 및 두피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웰모플러스 안티 헤어로스 인텐시브 앰플은 두피에 영양성분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주고 최적의 두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강한 자외선 등에 자극받은 두피에 쿨링감을 통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 세안 후 하루 한 팩만으로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

사진=더 뷰티풀 팩터 제공

더 뷰티풀 팩터 ‘캡슐 크림’은 피부 유산균 젤과 크림 캡슐로 15일 동안 7가지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다양한 유산균 성분을 농축한 쫀쫀한 영양젤 속에 부드러운 부스팅 크림 캡슐이 들어있는 독특한 형태의 스페셜 토탈 케어 크림이다.

특히 일회용 팩에 담긴 젤 속의 캡슐을 으깨어 혼합하는 순간 바이옴 컨트롤이 활성화되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급격히 쌀쌀해진 겨울철에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라면 가방에서 꺼내 원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다.

■ 얼굴과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

사진=클로란 제공

추운 한파로 인해 바디 피부는 건조함에 시달린다.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샤워 후 바디로션을 발라도 부족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보습력이 우수한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보습과 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얼굴, 바디, 헤어에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로 건조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푸석해진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