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찐 밀리터리 기능 탑재!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0.01.19  23:54:03

공유
ad50

스마트 기기 시장 강자 가민이 밀리터리 기능이 대거 탑재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웃도어 유저와 군인들에게 최적인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존 6가지 컬러로 출시된 ‘인스팅트’ 시리즈에 밀리터리 기능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인스팅트 시리즈는 미국 군사표준과 동일한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m)을 갖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GPS·GLONASS·Galileo 등 다양한 위성 시스템 지원은 물론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를 탑재해 유저에게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의 밀리터리 기능인 ‘점프 마스터’는 고공강하 훈련을 위한 기능으로 HAHO, HALO, Static 3가지 모드를 지원해 유저의 점프 데이터를 기록하고 착륙 예정 지점에 한층 정확히 착륙할 수 있도록 고공에서도 방향 정보를 제공한다. ‘듀얼 포지션 포맷’ 모드를 활성화하면 MGRS(군사좌표참조시스템) 및 도/분/초 등의 GPS 좌표 데이터를 시계 화면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야간 투시경’ 모드를 활성화할 경우 시계 화면의 백라이트 밝기 설정이 야간 투시경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 수준으로 감소되며 ‘스텔스 모드’ 활성화 시 GPS 위치 저장 및 공유를 중단하고 무선 연결과 통신을 빠르게 비활성화시킨다. ‘스텔스 모드’ 기능을 작동할 경우 시계 화면에서 유저 자신의 GPS상의 위치는 확인되지만 메모리에 저장되거나 공유할 수 없어 실제 훈련 시 유용하게 사용된다.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직사광선에도 우수한 가독성을 자랑하는 디스플레이를 채용했고,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를 채택해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통풍이 잘되는 실리콘 밴드는 2개의 독립적인 탈착식 고정 고리를 갖춰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밀리터리 기능 외에 하이킹,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수영, 카약, 조정, 스키,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를 지원하며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GPS 모드에서 최대 1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사진= 가민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