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세드림 제공

사은품 증정, 할인, 멤버십 더블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번 행사는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늘(15일)부터 27일까지 열린다.

먼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VIP 고객들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도 증정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20년 봄 시즌 신상품 구매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 시즌 컨셉에 맞춰 레트로 그래픽이 포인트인 미니크로스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해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2020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멀티필통 사은품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은 2020년 S/S 시즌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컨버스키즈에서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시즌 상품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을 맞아 아이를 위한 새 옷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 역시 S/S 시즌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쑥쑥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을 제공해 자녀와 손주, 조카의 설날 선물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세드림의 설맞이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모든 사은품 증정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