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소비자는 본질에 충실한 위니아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줄어든 가사 노동 시간을 자기발전과 여가에 대신 투자할 수 있게 된다. 생활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가전이 현대 소비자가 원하는 삶의 질 향상을 돕는다.
대유위니아그룹은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양 사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특히 해외 마케팅에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와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GS25, 토털 하이패스 서비스 눈길...통신사 10% 할인
- 가사시간 DOWN·효율 UP!...2020년 '노동가성비 甲' 가전
- 경자년 삶의 질 UP!... 소비자 취향저격 '뉴라이프' 가전
- 슈피겐코리아,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브랜드관 오픈
- 이불 밖은 위험해! 슬기로운 ‘홈루덴스족’ 아이템 7
- 삼성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최대 130만포인트 증정
- 네스프레소, '2020 해피 뉴이어'...설선물 최대 8만원 혜택
- 삼성전자, 포터블 SSD 'T7 Touch' 글로벌 론칭...전작 대비 2배 성능↑
- 해피콜X다니엘 헤니, '뽕뽑는 해피콜' 진행...특가 프로모션
- 삼성전자, CES2020 전시관 관람객 북적...'갤럭시 S10 라이트' 등 인기
- 비건푸드 초고속 블렌더 ‘바이타믹스 E320’, 코스트코 특별 프로모션
-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공식몰 신년 프로모션...로봇청소기 할인
-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 품질+디자인 다잡은 신제품 선봬
- 휴테크, 새해맞이 안마의자 이벤트...렌탈 최대 11만원 할인
- ‘철파엠’ 나웅준 “클래식 팟캐스트 진행, 어렵게 접근할 필요無”
- 올해 대기업 신입채용 언제? 작년 38% 3월 집중
- ‘뭉쳐야찬다’ 여홍철, 고강도 전지훈련에 실신? 모태범 1호골 쾌거
- '미우새' 김민준♥권다미, 결혼 에피소드 대방출...최고의1분 15.6% (ft.음문석)
- '집사부일체', 신성록 합류 신고식→치어리딩...최고 시청률 7.6%
- ‘간택’ 진세연, 삼간택 올랐지만 ‘궁녀 독살범’ 누명…긴장감↑
- ‘걸어보고서' 정해인, 뉴욕 마지막날 '센트럴파크' 혼행...충격의 마사지체험
- '파바로티', '미스터트롯'→CM송 접수...3만 돌파 예고
- 양준일, 첫 화보 공개 “지드래곤 버전의 ‘리베카’ 궁금해”
- 옹성우, '아시아 팬미팅-WE BELONG' 성료...팬 영상 편지에 눈물
- '클로젯' 김남길, 오늘(13일) V라이브 '배우What수다' 출연...비하인드 방출
- ‘1박2일’ 라비, 인력사무소行 확정 ‘최고의 1분’…김선호 종이인형
-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 고백 후 총성 ‘충격엔딩’…동시간대 1위
- 전기요 시장, 이메텍 특허기술 ‘인텔리히트’로 달군다
- 넷기어, 뮤럴 캔버스 액세서리 2종 출시...경품증정 이벤트
- 슈피겐, 자브라와 첫 콜라보 ‘엘리트 75T’ 전용 케이스 출시
- 팝소켓, 반짝반짝 팝그립 ‘글리터 모닝 헤이즈’ 출시
- 벨킨-드비알레, 무선충전 스마트 스피커 ‘사운드폼 엘리트’ 공개
- 찐 밀리터리 기능 탑재!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