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사진=대유위니아 제공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소비자는 본질에 충실한 위니아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줄어든 가사 노동 시간을 자기발전과 여가에 대신 투자할 수 있게 된다. 생활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가전이 현대 소비자가 원하는 삶의 질 향상을 돕는다.

대유위니아그룹은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양 사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특히 해외 마케팅에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와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