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신혜선이 최우수상을 공동 수상했다.

31일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조여정, 신혜선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KBS

올해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조여정은 이날 ‘K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019년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조여정은 “이렇게 큰 상을 줘도 될까요”라며 감격한 모습을 내비쳤다.

이어 “수줍게 이야기를 하자면 3년 전에 데뷔하고 첫 드라마상을 여기서 탔어요. 재작년에 우수상을 타고 이렇게 최우수상을 받으니까 KBS 안에서 성장하는 배우인 거 같습니다”라고 KBS 측에 감사를 전했다.

조여정은 “한참 촬영 중이라서 어제도 체감 20도 정도의 혹한에 있는 스태프 분들, 배우분들 보면서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어요. 과연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추위와 피로를 견디면서 앵글에 담을만한 연기를 내가 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그런 생각을 하면 한없이 작아지고 겸손해지고 반성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99억의 여자’ 팀들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정말 많이 배우고 남은 시간 더 많이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배우라는 직업이 항상 저를 더 낳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거 같아요”라고 말했다.

신혜선은 “우수상 정도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안주셔서 MC 보는데 만족해야지 했는데”라며 “제가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아서 따로 다 일일이 연락드리겠습니다. 데뷔 초부터 항상 끊임없는 믿음과 용기를 주신 YNK대표님 사랑하구요. 가족 분들도 사랑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