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제작진의 2020년 첫 번째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기념 이벤트를 공개한 가운데, 78만 유튜버 드림텔러 영상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어벤져스’ 시리즈 감독 루소 형제와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이 만난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경찰 연쇄 살해 사건의 범인을 쫓는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채드윅 보스만)의 강렬한 액션 퍼레이드를 담은 액션버스터 영화다. 개봉주 특전 이벤트는 미니 렌티큘러 굿즈로 채드윅 보스만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 총을 쥔 채 압도적인 카리스마 존재감을 보여주는 메인 포스터 비주얼로 이뤄져 있다.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개봉주 특전 이벤트는 개봉일인 1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노원, 신림, 김포공항, 광복, 평촌(범계역), 수원(수원역), 청량리, 부산본점, 창원, 수지, 울산(백화점), 동래, 영등포, 사상, 산본피트인, 구리아울렛, 성서, 안산, 은평(롯데몰), 성남중앙(신흥역), 안양(안양역), 센텀시티, 부평역사, 광명아울렛, 서면(전포동), 아산터미널, 김해부원, 상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콘 플래그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팝콘 구매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채드윅 보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소장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쿠폰 부분을 절취해 현장 매표소에 가져오면 3000원을 할인해준다. 12월 21일부터 소진시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광복, 구리아울렛, 김포공항, 노원, 동래, 부산본점, 부평역사, 사상, 산본피트인, 상인, 성서, 수원, 신림, 안산, 울산, 월드타워, 창원, 청량리, 평촌에서 증정한다.

할인 쿠폰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관객들이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으로 새해를 익사이팅하게 맞이하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27일부터 소진시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에서 선착순으로 3000원 할인권을 100% 증정한다. 그 외에도 이마트24, 위메프, 지니뮤직, 시럽, 데이트팝 등 역대급 규모의 할인권 이벤트를 진행해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드림텔러 유튜브 캡처)

78만 구독자를 소유한 인기 영화 유튜버 드림텔러가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유튜브를 통해 소개된 이 영상은 경찰을 살해한 범죄단을 잡기 위해 뉴욕 맨해튼 전면 봉쇄, 출구 없는 추격을 펼치는 영화 내용을 소개했다. 또한 영화를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기대 포인트 두 가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는 ‘어벤져스 제작진’으로, ‘어벤져스’ 시리즈의 루소 형제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앤트맨과 와스프’ ‘닥터 스트레인저’ ‘데드풀 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등 제작진 참여를 언급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제작진으로 영화의 완성도에서 상당한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며 극찬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진짜 실전 액션’으로 실제 NYPD 장교 출신의 기술 컨설턴트 참여와 SWAT 훈련을 언급했다. 드림텔러는 “최근 영화의 액션이 슈퍼 히어로의 영향 때문인지 상당히 비현실적으로 과장되는 경향이 있다. 이 작품은 완전히 결을 달리하며 액션의 현실성과 사실감에 초점을 둔다. 현실감 있는 액션을 좋아한다면 주목할 것”이라고 소개해 액션 마니아층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맨해튼을 전면 봉쇄해버리는 거대한 스케일, 디테일이 살아있는 현실감 넘치는 액션, 채드윅 보스만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강력 추천을 남겼다.

마블 제작진의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1월 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