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 '함께, 더 빛나는 순간'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셀리턴 제공

이 영상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지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 속 진솔한 이야기를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셀리턴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총 4편의 영상은 ‘제 1화 우리엄마는 신입사원’을 시작으로 ‘제 2화. 아빠의 위대한 졸업식’, ‘제 3화. 5년 만의 프로포즈’, ‘제 4화. 든든한 새 식구, 우리매부’까지 실제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리턴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고객 사연을 제보 받았는데, 이 기간 동안 총 120여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 중 4개 스토리를 선발해 사연의 주인공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넥클레이’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이번 영상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 셀리턴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GV, 메가박스에서도 20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온에어된다. 그리고 셀리턴 전속모델 배우 강소라의 나래이션을 담은 뷰티풀 드라마 영상도 극장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