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의한수: 귀수편', 오늘(10일) VOD 서비스 시작...바둑액션 안방 강타

기사승인 2019.12.10  09:16:01

공유
ad50

새로운 바둑 소재 프랜차이즈 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11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10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 VOD,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스틸컷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다.

10일부터 ‘신의 한 수: 귀수편’은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NE STOR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지난 11월 7일 개봉한 ‘신의 한 수: 귀수편’은 국내 첫 바둑 액션 프랜차이즈의 새 장을 연 영화로 주연 배우 권상우의 레전드 액션과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원현준 등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리얼한 연기로 호평을 모은 바 있다.

마치 만화책을 보는 것처럼 상상을 뛰어넘는 콘셉트의 다채로운 바둑 대결들과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