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쥬만지' 드웨인 존슨→카렌 길런, 런던·파리·베를린 접수...프리미어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9.12.10  08:45:02

공유
ad50

전세계 9억6000만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마침내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에 배우들의 유쾌하고 끈끈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런던과 파리, 베를린 프리미어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알렉스 울프)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국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유럽 전역을 휩쓴 주연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와 화려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는 프리미어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현지시각 12월 4일 진행된 파리 프리미어 현장은 진화한 스케일에 걸맞게 극장 전체를 웅장한 ‘쥬만지’ 배경 콘셉트로 꾸미고, ‘쥬만지’의 시그니처 BGM이라 할 수 있는 드럼 연주가 이어지며 장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까지 ‘쥬만지’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특히 카렌 길런은 마치 한복을 연상시키는 동양적인 자주빛 드레스와 헤어 액세서리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5일 베를린 레드카펫 현장에선 폭발적인 팬서비스가 이어졌다. 배우들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직접 셀카를 찍어주고 사인해주는 등 그야말로 완벽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유럽 프리미어의 방점을 찍은 런던 프리미어에선 강렬한 핫핑크 턱시도를 입은 드웨인 존슨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며 유쾌한 매력을 전했다. 여기에 잭 블랙은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를 아낌없이 방출하며 역시 ‘잭 형’다운 퍼포먼스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유럽 전역을 휩쓴 주연 배우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유쾌한 웃음으로 영화 안과 밖의 차이가 전무한 진정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들의 끈끈한 케미가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선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이 1편에 이어 다시 뭉쳐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예고하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2월 11일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