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새 앨범 B컷을 선공개하며 몰라볼 정도로 달라진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소속사 New Era Project는 10일 오전 공식 네이버포스트에 장재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 커버 B컷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B컷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장재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마치 우주에 와있는 듯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장재인의 미모가 돋보이는 B컷과 더불어 미니 4집 ‘이너 스페이스’ 트랙리스트가 적힌 이미지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비너스(Venus)’, ‘꽃잎점’, ‘티(TEA)’, ‘워터 폴(Water fall)’, ‘새턴즈 보이스(Saturn’s voice)’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1번 트랙 ‘비너스’와 2번 트랙 ‘꽃잎점’이 더블타이틀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장재인의 새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22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를 개최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