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코지 웜 겨울 방한화'를 출시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코지 웜 방한화’는 ‘코지 웜 부츠’, ‘코지 웜 우먼 패딩 슈즈’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패딩 소재에 압축 패딩 처리를 적용하여 더욱 밀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날렵한 형태의 라인이 돋보인다.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로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코지 웜 부츠’는 다양한 착장과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 착용하기에도 좋으며 패딩 소재의 우수한 보온성으로 방한 부츠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발목을 충분히 감싸주는 안정감 있는 착용감과 압축 패딩으로 포근함까지 느낄 수 있다. 부츠 뒤쪽에는 착용자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겨울철 눈과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기모 처리가 돼 따뜻하게 발을 감싸주는 동시에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를 돕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겨울철 단기 산행은 물론 데일리 방한 부츠로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