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장재인, 'INNER SPACE'로 4년만에 컴백...22일 단독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19.12.03  16:54:42

공유
ad38
ad48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4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3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N.E.P)는 "장재인이 오는 18일 네 번째 미니앨범 'INNER SPACE'를 발매한다"며 "이와 동시에 22일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를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INNER SPACE'는 지난 2015년 발매한 'LIQUID'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이번에도 장재인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을뿐 아니라 타이틀곡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취향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이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장재인은 오는 22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 담백하고 진솔한 마음을 담은 노래들로 현장을 찾은 관객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신 장재인은 지난 2010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OST 'Please'로 데뷔한 후 'Day Breaker' '겨울밤' 등 특유의 색깔이 돋보이는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가요계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여기에 '최강배달꾼' '리턴'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으며, 지난 2일 발매한 SBS 월화드라마 'VIP' OST 'Shame on You'를 통해 특유의 고혹적인 보이스로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각종 OST 참여는 물론 오랜만의 신보 발매와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장재인이 4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 세계를 펼쳐낼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오는 22일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개최되는 장재인의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의 티켓은 오는 5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김준모 기자 rlqpsfkxm@naver.co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