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세훈이 노화 걱정을 털어놓는다.

4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엑소(EXO) 수호, 백현, 찬열, 카이, 세훈, 첸이 출연하는 ‘엑소클라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엑소의 막내 세훈은 이날 노화를 체감중이라고 걱정을 쏟아내 눈길을 끈다. 찬열은 세훈의 노화 증상을 폭로하며 약속시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고, 잠수를 탄 사연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월드클래스 K-POP 그룹답게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의 만남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됐다. 엑소는 지난 6월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 기념 청와대 만찬에 초청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세훈은 트럼프 대통령과의 악수를 앞두고 식은땀을 줄줄 흘렸다고.

백현은 교과서에 등장한 엑소에 자부심을 드러낸다. 교과서에 나오는 그룹이 되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는 백현은 드디어 꿈을 이뤘다며 감격했다고. 이어 찬열 역시 두바이에서 ‘엑소 부심’을 느낀 일화를 전해 남다른 ‘클래스’를 뽐냈다고 전해진다.

또한 백현은 엑소 멤버들이 뽑은 공식 예능 담당에 등극한다. 멤버들이 모두 백현만 믿고 있다며 강한 신뢰를 보인 것. 이를 입증하기라도 하듯 백현은 성대모사 퍼레이드로 예능감을 입증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엑소 막내 세훈의 노화 걱정과 예능 담당 백현의 성대모사는 오는 4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