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미스트롯' 남진 컬래버 주인공은 숙행-정다경이었다 '선후배 특급호흡'

기사승인 2019.12.02  15:13:57

공유
ad38
ad48

대세 트로트가수 숙행이 트로트의 전설 남진과 전무후무한 합동 무대를 완성했다.

숙행은 지난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서울 공연 무대에 남진, 정다경과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앞서 명실상부 트로트의 전설 남진이 '미스트롯' 서울 공연 무대에 오른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데 이어, 숙행이 정다경과 함께 남진과의 깜짝 합동 무대를 예고해 더욱 궁금증을 모아왔다.

숙행은 이날 무대에서 두 사람과 '미워도 다시 한번'을 열창했고, 파워풀하면서도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대선배 남진과 이상적인 케미를 발산하며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찰떡 호흡을 보여 앞으로 또 다른 협업도 기대케 했다..

숙행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남다른 끼와 실력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았고,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TV조선 '연애의 맛',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숙행이 출연하는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는 청주, 서울에서 화려한 포문을 열었으며,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수원, 순천, 광주, 의정부, 성남,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진주, 창원 등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사진=코로나엑스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