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2019년 연말 화려하게!...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11.22  18:07:56

공유
ad38
ad48

크리스마스도 이제 한달 정도 남았다. 연말 분위기가 벌써부터 물씬 풍기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에서도 연인, 가족, 친구끼리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호텔에서 2019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보내보는 건 어떨까.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 개성 담긴 크리스마스 트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1월 22일 직원들의 세리머니와 함께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에 불을 밝혔다. 1층 로비에 설치된 가로 1.8m, 세로 3m 크기의 화려한 트리 장식은 호텔에 들어서자 마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저녁, 직원들은 트리 앞에 한데 모여 와인을 기울이며 한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서로를 격려하며 기쁨의 세리머니를 나눌 계획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올해 크리스마스 주제를 ‘Wings of Hope(희망의 날갯짓)’으로 정하고, ‘블루&화이트’를 콘셉트로 호텔 곳곳을 아름다운 장식으로 꾸민다. 25일 저녁, 이비스 명동 직원들은 호텔 19층 로비에 모여 1000개의 실버 블루 스타라이트에 불을 밝히며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한편 로비 옆 대형 트리 옆에는 모금함을 설치하고 연말 내내 모금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국내 후원단체에 기부하여, 국내 저소득층 여아들에게 여성물품 또는 필요물품을 후원할 계획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크리스마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인 ‘웨이팅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인 폴앤조의 어드벤트 캘린더와 콜라보로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두 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객실 이용시 객실 1박,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9어드벤트 캘린더 1세트,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이용시 객실 1박, 조식 2인 혜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9어드벤트 캘린더 1세트,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 24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페스티브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페스티브 뷔페’를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뷔페’ 프로모션은 페스티브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칠면조를 비롯해 통돼지의 속을 마늘과 허브, 향신료로 채워서 구운 포르케타, 채끝 구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카빙 섹션이 마련되며, 제철 굴을 이용한 그라탱, 코티지 파이 등 핫 디쉬가 준비된다.

그 외에도 대게, 전복 등 신선한 시푸드 섹션, 랍스터 테일 및 양갈비가 제공되는 웨스턴 그릴 섹션과 달콤한 디저트 코너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페스티브 만찬을 완성한다. 또한 12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토마호크 스테이크, 푸아그라, 블랙 트러플 파스타 등 스페셜 메뉴가 저녁 뷔페에 추가 준비된다. 일부 날짜는 2부제로 운영된다.

# 메이필드 호텔 – 올 댓 리듬 크리스마스

메이필드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올 댓 리듬 크리스마스'를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스페셜 탭 댄스 공연, 포토존 기념 촬영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페셜 탭 댄스 공연은 영화 '스윙키즈' 안무가인 국내 정상급 프로들이 메이필드호텔의 크리스마스 행사만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크리스마스 행사 관객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메이필드호텔의 특선 뷔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당일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기념 촬영 서비스 및 액자를 증정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12월 24일(화) 저녁 6시부터 8시 30분까지, 25일(수)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총 2회로 진행된다. 메이필드호텔은 이와 함께 '올 댓 리듬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뷔페 3인(어린 2인, 어린이 1인), 크리스마스 행사 참여 티켓 3매(어른 2인, 어린이 1인)로 구성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어드벤트 캘린더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는 물론 어른 모두 즐거운 ‘어드벤트 캘린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기독교를 국교로 하는 독일에서 성탄절 이전 4주를 예수의 탄생을 준비하는 기간이라 강림절(어드벤트)라고 한다. 강림절에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로 주고 받으며 성탄절을 기다리는데 1~24까지 숫자가 적혀 있고 그 안에 각기 다른 선물이 들어 있다.

이를 착안해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키즈, 커플용 2가지로 준비했다.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3인, 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 유아동 도서 한 권이 포함됐다. 여기에 독일의 대표적인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윈터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윈터 럭키 박스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 세트와 겨울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미세먼지 안녕’ 2종 세트, 베이블레이드, 시크릿 쥬쥬 장난감 총 3개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2인,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과 화이트 와인이 포함됐다.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속옷 브랜드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백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7종 판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델리’는 연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7종을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델리는 케이크 하나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루돌프, 산타, 이글루 등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주제로 케이크를 기획했다. 특히 올해에는 얇은 초콜릿 돔으로 감싸여 속이 보이지 않는 케이크를 나무망치로 부숴먹는 독특한 케이크 2종을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레드 볼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의 거대한 오너먼트 모양으로 나무망치로 겉의 얇은 초콜릿을 부수면 속을 가득 채운 진한 초콜릿 무스와 블루베리, 딸기, 라즈 베리 등의 신선한 겨울 베리를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이글루 케이크는 귀여운 이글루 모양의 초콜릿 돔 속을 아이스크림과 진한 티라미수로 가득 채운 케이크다. 이외에도 델리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루돌프 뿔로 장식한 초콜릿 무스 케이크, 하얀 눈이 소복이 내린 모양의 레드벨벳 딸기 치즈 케이크,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부쉬 드 노엘 케이크 등을 포함한 총 9종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각 사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