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론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48시간 동안 역대급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슬로우 생파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슬로우

슬로우는 지난 201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주력 제품인 매트리스뿐 아니라 베개, 바디필로우, 구스다운 이불 등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에 그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3주년 기념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슬로우는 인기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화이버(45% 할인), 모션 매트리스 S(31% 할인), 토퍼 오리지널 8.0 SS(40% 할인), 구스이불 베이직 S/SS(20% 할인) 등이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슬로우는 행사 품목 외에도 전 상품을 최저 가격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초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5만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단돈 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루에 300명씩 이틀 동안 선착순 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네이버에 ‘슬로우 단잠키트 300원’을 검색 후 노출되는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슬로우 채널 구독 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