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TMI NEWS’ AOA 지민-혜정, 인턴기자로 출격! 반려동물 사랑 대방출

기사승인 2019.11.20  10:59:44

공유
ad50

Mnet ‘TMI NEWS’에 AOA 지민-혜정이 인턴기자로 출격, 고급 정보들을 대방출한다.

20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는 ‘날 키우개! 아이돌의 반려견’, ‘날 원하묘? 아이돌의 반려묘’를 주제로 아이돌 멤버들이 사랑해 마지 않는 반려동물들을 소개한다.

AOA의 지민, 혜정 두 사람은 자신이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을 직접 소개하며 남다른 동물 사랑을 드러낼 전망. 또 사자처럼 커다란 덩치로 유명한 설현의 반려견이 차트에 등장하자 지민은 “설현이 반려견을 입양할 때 옆에 있었다. 이름도 제가 지어줬다”며 그와의 각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또 반려동물이 가장 보고 싶은 순간은 언제인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순간 중 언제가 가장 행복한지, 반려동물이 나에게 어떤 존재인지 등 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민, 혜정은 뜨거운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퀸덤’ 출연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고, 앞으로 활동할 곡에 대한 콘셉트를 살짝 공개하는 등 다양한 정보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 수빈이 진행하는 ‘수빈이의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강아지, 고양이가 아닌 특이한 동물을 키우는 아이돌 멤버를 소개한다. 과연 이색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인물은 누구인지, 그들이 키우는 이색 동물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