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오늘(18일)과 25일 ‘도시락 100% 페이백’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CU의 멤버십 앱 ‘포켓CU’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를 통해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에게 C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포인트를 도시락의 가격만큼 환급(최대 5000 포인트)해 주는 방식이다.

도시락 100% 페이백 이벤트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참여 가능하며 각 일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포인트 페이백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당일 결제 후 7일 내 해당 상품을 픽업해야 하며, 환급된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일로부터 10일 후에 자동 적립된다.

CU는 지난달 간편하게 앱으로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는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를 론칭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으로 확대 시행한지 채 한 달도 지나지 않았지만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전월 대비 이용건수는 50.4%, 매출액은 81.9%나 증가했다.

특히 고객층이 분명한 ‘채식주의 도시락’의 경우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의 장점과 맞아떨어지면서 전체 도시락 예약 건수의 약 52.1%를 차지할 만큼 시너지가 나고 있다.

이밖에 CU는 이달 진행된 블랙위크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구매 서비스를 통해 아이스크림, 면도기, 샤인머스캣 등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사진=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