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A씨 측 “방탄소년단 해외공연 사기 연루? 해당 언론사 고소”

기사승인 2019.11.15  17:13:22

공유
ad50

배우 A씨가 방탄소년단 공연 사기 연루 의혹에 강경대응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5일 앞서 ‘더 팩트’ 단독보도를 통해 방탄소년단 해외 공연 사기 혐의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진 배우 A씨 측이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사진=픽사베이/해당 기사와 관련없음

‘더 팩트’는 지난 14일 K시의 방탄소년단 50억대 해외 공연 사기 혐의에 배우 A씨와 S씨가 연루됐다고 보도했다.

A씨, S대표의 법률대리인 장헌 법률사무소 김동우 대표 변호사는 “배우 A씨와 S대표가 잘못된 언론보도로 인해 심각한 명예훼손 및 업무방해 등의 피해를 입었다. A씨와 S대표는 사기 범행을 한 주범 K씨와 무관하다“라며 법적 대응 의사를 밝혔다.

또한 “배우 A씨와 S대표는 사기 범행을 한 주범 K를 잘 알지 못하고, 오히려 K의 범행 등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고 있었음에도, ‘더 팩트’는 정확한 사실관계를 A씨와 S대표에게 확인하지 않고 허위 사실을 보도하여 더욱 큰 피해가 발생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장헌 법률사무소는 허위 사실을 보도한 언론사들을 상대로 명예훼손, 업무방해 등으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의 조치 역시 검토하고 있다.

법률대리인 측은 “언론사 및 네티즌들이 허위의 기사를 인용하여 배우 A씨와 S대표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들이 발생할 경우, 언론사는 물론 기사를 작성한 기자, 허위 사실 유포에 적극 가담한 사람들을 상대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