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가 2020학년도 수학능력시험 관련, 수험생과 학부모 편의를 위한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관련해 EBS가 모바일과 PC,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어디서나 해설강의를 비롯한 입시 풀서비스와 영역별 전문가의 출제 경향 분석 및 대입 지원 전략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사진=EBS

EBS는 수능 직후, EBS 스타강사진이 총출동해 가장 빠른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정확하고 명쾌한 해설강의를 통해 수능을 철저히 분석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

수능 풀서비스에는 시험지/답지 다운로드 서비스, 빠른 채점 서비스, 정확도 높은 등급컷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수능연계 집필진이 참여하는 상세한 수능 전 영역 상세 해설지를 다음날까지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EBS가 제공하는 수능 풀서비스는 EBSi는 물론, EBSi 모바일 웹과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빠른채점 서비스를 통해 PC와 모바일을 통해 빠른 성적 확인이 가능하고, EBS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통해 나온 수능 데이터와 입시 전문가들의 분석을 반영한 실시간 등급컷을 신속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향후 대입준비를 위해 등급컷을 참고하여 ‘EBS 대입상담실’ 전문 입시 상담 선생님들에게 목표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입시 전략 등을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EBS는 수능 연계교재를 강의한 대표 선생님들이 총출동해 영역별 총평과 출제 경향을 제공하고 문항별 정확한 분석 강의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순차적으로 EBSi 사이트와 모바일에 해설 강의가 탑재된다.

해설강의와 영역별 해설지, 총평, 정답지, EBS-수능 연계분석 등이 모두 제공된다. 이를 통해 수능 전반에 대한 이해와 분석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특히, EBS-수능 연계분석 자료는 수능 다음날인 11월 15일(금)에 EBSi 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