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외부에서 친구 및 지인들과 번거롭게 모이기보다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이때 파티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식음료는 필수다. 직접 장만하느라 진이 빠져버린다면 홈파티의 취지가 무색해지게 마련. 이런 고민을 덜어줄 대안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제공

연말 한정 고메박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상품인 고메박스의 연말 버전으로 셰프가 직접 송년회 및 홈파티에 적합한 메뉴를 선정, 준비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콜드 혹은 핫, 디저트 메뉴 중 원하는 메뉴 총 3가지나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 박스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콜드 디시에서는 콥 샐러드, 타파스와 샌드위치, 지중해식 해산물 세비체, 과일 카프레제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통 바비큐 치킨구이, 미트볼 치즈 그라탕, 마라 등갈비 및 갈비찜 등이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애플파이, 바게트와 깜빠뉴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오는 16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3가지 메뉴 선택이 가능한 3~4인용 고메박스는 12만원, 5가지 메뉴 선택이 가능한 6~8인용 고메박스는 16만9000원이다. 문의 및 예약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