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차 쌀쌀해짐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피부 관리가 중요한 계절이 왔다.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은 물론 실내 난방 등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장벽이 손상되기 쉬운 시기다. 이럴 때 피부는 각질이 늘어나고 탄력이 떨어지는 등 각종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수다. 얼굴뿐 아니라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손발, 모발까지 수시로 관리해 피부 건강을 지켜야한다. 언제 어디서나 당신을 촉촉하게 채워줄 파우치 필수템을 소개한다.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더마온 캡슐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제공하는 고보습 캡슐 크림이다. 피토스핑고신이 피부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더마온 캡슐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편안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외부의 차가운 공기, 내부의 히터 등으로 건조해진 모발은 정전기로 인해 머리가 엉키거나 손상되기 쉽다. 공들여 준비한 스타일링이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헤어오일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함과 윤기를 불어넣는 것도 한 방법이다.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은 모발에 벨벳 코팅막을 형성해 윤기를 주는 에센스 오일로 윤기와 함께 부드러움을 선사해준다. 특히 빠른 흡수감으로 산뜻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프리메라 제공

손은 얼굴만큼이나 외부에 많이 노출되는 부위로,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 거칠어지기 때문에 수시로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핸드크림은 향으로 자신을 나타내는 아이템으로도 꼽혀 더욱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은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풍부한 보습을 줘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정 출시돼 3가지 망고향과 친환경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이 가능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사진=니베아 제공

입술이야 말로 날씨에 따라 급격하게 컨디션이 변화하는 부위다. 요즘과 같은 가을에는 건조함에 의해 입술 각질이 부각되기 쉬운데 이때 보습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니베아는 상큼 달콤한 향과 생기 돋는 발색의 ‘프루티 샤인’을 선보이고 있다. ‘프루티 샤인’은 망고, 피치, 체리, 스트로베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24시간 유지되는 우수한 보습력과 함께 미네랄 오일, 파라벤 무첨가된 100% 자연 유래 오일을 사용했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된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더욱 순하고 촉촉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눅스 제공

요즘같이 건조한 가을철 제품 하나로 얼굴, 헤어, 바디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눅스의 ‘월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과 비타민E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오리지널 멀티 오일이다. 98% 자연 유래 성분 함유에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이 무첨가된 제품이며 오일임에도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드라이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사용 시 로션,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이나 헤어·바디케어 제품과 섞어 멀티 제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