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성탄감성 물씬...더페이스샵 ‘트윙클파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9.11.12  10:10:47

공유
ad38
ad48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이는 패키지로 만들어져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디자인은 ‘트윈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의 향수 카테고리 판매 1위 ‘시크릿 블라썸 향수’도 향수와 미스트 듀오로 구성된 ‘시크릿 블라썸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다. ‘허브데이 클렌징 폼’은 ‘허브데이 365 마스터 블렌딩 클렌징 폼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홀리데이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대표제품인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을 본품 대비 1.7배 증량된 8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등급 천삼, 자연산 강원 송이 등 진귀한 약재를 구증구포해 만든 고보습 자생 앰플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립 메이크업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잉크래스팅 쿠션 기획세트’는 블랙과 골드 컬러로 반짝임을 강조한 용기 디자인이 돋보이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춥고 건조한 날씨에 필수템인 ‘립 케어크림 세트’와 홀로그램 펄 텍스처가 볼륨감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잉크 홀로그램 틴트 세트’가 한정 출시된다.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