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런닝맨' 현아, 숨겨둔 입담 大폭발...유재석 "토크 神 됐다!" 감탄

기사승인 2019.11.08  16:37:06

공유
ad50

현아,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이 ‘런닝맨’ 멤버과 레이스를 펼친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현아,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 등이 게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현아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거침없는 토크와 매력으로 유재석을 사로잡았다.

이날 유재석은 현아의 토크에 연신 감탄하며 “싸이가 연락이 와서 현아 말 많이 시키지 말고, 춤 많이 시켜달라고 했었다”면서 “싸 사장! 현아는 이제 토크의 신이야!”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강한나는 여전한 엉뚱함과 파격적인 근황 공개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고, 이국주 또한 명불허전 예능감은 물론 멤버들과의 꿀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또 데뷔 7개월 차의 풋풋함을 뽐내는 ‘예능 새내기’ 에버글로우 시현이 출연해 정체를 알 수 없는 개인기는 물론 걸그룹 대선배 현아와 유쾌한 호흡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레이스는 평화로웠던 동물 농장에 몰래 침입한 금지 동물의 정체를 찾는 레이스로 꾸며진다. 뜻밖의 꿀 케미를 선보일 현아,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의 맹활약은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