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전참시' 송은이, 신봉선 패션취향에 화들짝...'극과 극' 프로필 촬영기

기사승인 2019.11.08  13:50:30

공유
ad38
ad48

송은이와 신봉선이 프로필 새 단장에 함께 도전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 김선영/ 이하 ‘전참시’) 77회에서는 송은이와 신봉선이 프로필 사진 촬영에 나서는 모습을 그린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날 소속사 대표 송은이와 소속 1호 연예인 신봉선은 7년 만에 프로필을 바꾸기 위해 사진 촬영에 나선다. 이 과정에서 송은이는 신봉선을 직접 픽업하거나, 신봉선의 메이크업을 자신의 것보다 더 디테일하게 체크하는 등 소속 연예인을 먼저 챙기는 대표의 면모를 보인다. 신봉선은 그런 송은이의 인생샷을 만들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와 함께 심플함을 추구하는 송은이와 화려한 것이 최고라는 신봉선은 극과 극 패션 취향으로 충돌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자신이 가져온 옷을 소개하는 신봉선과 깜짝 놀라는 송은이의 모습에서 이들이 얼마나 확고하게 다른 패션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엿볼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드디어 본격적인 사진 촬영이 시작된 후에도 송은이와 신봉선의 극과 극 면모가 드러났다는 전언이다.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신봉선과 달리 송은이는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과연 카메라 앞에서 경직된 송은이가 무사히 프로필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광고 모델까지 노릴 정도로 적극적으로 촬영했다는 신봉선의 프로필 완성작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달라도 너무 다른 송은이와 신봉선의 프로필 촬영기는 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