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의한수: 귀수편' 정우성, 권상우 극찬+영화 지원사격...강추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9.11.08  12:01:04

공유
ad38
ad48

전체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을 동시에 정상 석권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신의 한 수’에 출연한 정우성의 지원 사격을 받았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영화를 관람한 정우성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정우성 추천영상 캡처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다.

정우성은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관람 직후 “영화 ‘신의 한 수’에 출연한 배우로서 영화를 기대하고 기다렸다. 영화를 보니 작품을 위해 공들인 보람이 느껴졌다. 특히 권상우 배우, 액션 연기 정말 고생 많았고, 다른 배우들도 고생해 재미있게 나온 작품이다”라며 관람 소감을 전했다.

정우성은 2014년 ‘신의 한 수’를 통해 훌륭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중요한 터닝포인트를 가진 바 있다. 권상우 역시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사활을 걸고 몸을 던진 액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CJ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정우성, 권상우 두 배우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진심 눈호강” “보기만 해도 조으다” “두 분 모습 보기 좋네요. 정우성씨 응원만큼 이번 작품도 대박나길” “두 분 신의 한 수3 함께 나오심 대박 터질 것 같아요” 등 대한민국 유일무이 바둑 액션 프랜차이즈인 ‘신의 한 수’ 시리즈 두 주역의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봉하자마자 폭발적인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기록하며 전작의 흥행 신화를 경신할 준비를 마친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