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장] ‘범인은 바로 너2’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부재 완벽히 채워…세훈-세정 대활약”

기사승인 2019.11.08  11:33:52

공유
ad50

유재석이 이승기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8일 CGV 압구정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유재석, 이승기, 박민영, 김종민, 세훈(EXO), 세정(구구단)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조효진-김주형-김동진 PD가 참석했다.

조효진 PD는 시즌1과의 차이에 대해 “시즌1에서 사라진 유재석 탐정이 어떤 상황에 의해 돌아오면서 시작된다. 모든 탐정들은 어딘가에 갇혀있는 상황이 발단이 된다. 또 추리를 하는 과정에서 연쇄살인마를 만나게 되고 연쇄살인마를 통해서 모든 시즌과 스토리가 연결이 된다”라고 밝혔다.

또 “시즌1과 다른 점 중 하나는 고정적으로 나오는 게스트가 있다는 것”이라며 “그 분들이 사건의 실마리를 주기도 하고, 비밀도 있다. 그 분들을 따라가다보면 예상치 못한 반전이 보이게 된다. 스토리 연결성이 시즌 1에 비해서 훨씬 강화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시즌2를 하면서 이승기가 새로오지 않았나. 예능도 잘하고 다방면에 재능이 많다”라며 “이광수가 시즌2에서는 함께 못하면서 빈자리가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승기가 완벽하게 채워줬다”라고 신뢰를 전했다. 이어 “시즌1에 비해서 박민영, 김종민, 김세정이 많이 친해졌다. 막내라인 세정, 세훈의 활약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오늘(8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