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신메뉴는 지난 2016년에 이어 2년 만에 선보이는 ‘민트 초콜릿’ 음료로 민트 마니아층은 물론 기존의 초콜릿 음료를 즐기는 고객에게도 더욱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블렌디드와 라떼로 맛볼 수 있는 민트 초콜릿 음료에 추가로 시즌 한정 ‘윈터 드림 티’도 선보여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먼저 ‘민트 초콜릿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상큼한 민트 소스 그리고 초콜릿 페퍼민트 파우더가 어우러진 음료로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우유 거품 위에 민트 소스 드리즐이 올라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아이스로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휘핑크림 추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어 ‘민트 초콜릿 아이스 블렌디드’는 커피빈 노하우가 담긴 커피 원액과 저지방 우유에 민트 소스와 초콜릿 페퍼민트 파우더를 담아 얼음과 함께 갈아서 제공되는 음료이다. 초록색 민트 소스가 음료 표면에 둘러져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없이 즐기고 싶다면 ‘퓨어 민트 초콜릿 아이스 블렌디드’로 주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윈터 드림 티’는 은은한 시나몬향과 오렌지필의 달콤함이 더해진 부드러운 티 제품으로 시나몬 스틱과 함께 제공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틴 케이스에 담긴 MD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