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요기요 주문하면 밀리의서재 전자책이? 1석 2조 프로모션 ‘눈길’

기사승인 2019.11.08  09:18:02

공유
ad38
ad48

밀리의 서재가 요기요와 함께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리의 서재 회원은 요기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대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는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요기요로 음식을 주문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요기요 앱을 통해 곧바로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 요기요와 밀리의 서재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밀리의 서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첫 달 무료에 더해 7일을 추가로 더 무료 이용할 수도 있다.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을 마치고 볼 수 있는 밀리의 서재 제공 독서 콘텐츠는 매거진 2종, 일반 도서 15종 등 모두 17권이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한 너에게’,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등의 베스트셀러, ‘맥주탐구생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공부머리 독서법’ 등 2030 세대의 관심사를 겨냥한 도서가 두루 준비되어 있다. 밀리의 서재에서만 독점 연재 중인 장강명 작가의 에세이 ‘책, 이게 뭐라고’, 로맨스 소설 ‘가르쳐줄게’ 등 밀리 오리지널 작품도 포함되었다.

밀리의 서재 회원에게는 요기요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첫 주문 고객에게는 6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기 때문에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밀리의 서재는 ‘1식 1독 책먹 가이드’를 통해 배달 음식과 어울리는 책을 추천한다. ‘치킨편’의 경우 치킨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맥주탐구생활’, ‘닭요리 대사전’ 등의 책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다.

한편 국내 최대 수준의 월 정액 독서 앱을 서비스하는 밀리의 서재는 5만 권 상당의 전자책은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밀리의 서재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는 최고 작가의 신간을 두 달 간격으로 정기 배송받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을 지난달 론칭하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