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관련 문제가 '오퀴즈 에어팟 매일지급' 코너에 등장했다.

22일 공개된 문제는 "안다르 ㅎ ㅌㄹㅇㄴ ㅇㅍ 출시!"이며 "네이버에서 '오퀴즈 에어팟 매일지급'을 검색해보시면 힌트가 있습니다!"라는 힌트를 제시한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홈트레이닝용품'이다.

한편 안다르는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실시, 동시에 홈트레이닝 용품과 임부 레깅스를 전격 출시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안다르가 치마 레깅스의 뉴롱랩을 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면서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진행한다.

일명 ‘신세경 치랭스’로 불리는 이번 뉴롱랩 아이템은 허벅지 중간 부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까지 커버해주며, 친환경적 양면 기모 소재로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그 동안 소비자 요청이 많았던 홈 트레이닝 용품도 전격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의 홈트레이닝 용품은 요가매트부터 폼롤러, 마사지볼 등 단품 5종과 풀 패키지 세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일명 ‘홈트족’들의 반응이 뜨겁다.

뿐만 아니라, 안다르에서는 ‘임부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이며 ‘임부 레깅스 출시 EVENT’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임부 레깅스’는 안다르 임부복 간담회를 통해 8~10개월 임산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