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데이식스 도운, 시크 눈빛 돋보이는 개인 티저 이미지 3종

기사승인 2019.10.20  08:38:10

공유
ad50

DAY6(데이식스) 도운이 짙어진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DAY6는 오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와 타이틀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오늘(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개별 포토 마지막 주자인 도운의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도운은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를 시각화한 피어오르는 연기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과시했다. 도운의 뒤에 놓인 모니터에는 다른 각도에서 포착한 그의 모습이 담겨 독특한 무드를 완성했다.

신곡 'Sweet Chaos'는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내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자리매김한 DAY6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달콤한 사랑으로 인해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가사에 담아 노래한다.

특히 역대 DAY6의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DAY6는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가창과 연주까지 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K팝 대표 밴드'의 자리에 앉았다. 이번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명반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DAY6의 새 앨범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